<사진: 이매진아시아>
[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연출 김정호, 극본 이도현)’에서 사랑에 상처받은 여자 오연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이일화가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은 촬영에 앞서 리허설이 한창인 이일화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일화는 강렬한 눈빛으로 단번에 현장분위기를 압도, 리허설임에도 본방 못지 않는 진지한 모습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어 쉬는 시간이 되자 그녀는 특유의 러블리 미소로 오연희로 몰입했을 때와는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촬영 틈틈이 대본공부를 하는 이일화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러한 이일화의 남다른 연기 열정이 캐릭터의 급격한 심경의 변화를 섬세하게 그려나가며 극의 몰입도를 완성시킨 것.

지난 14일 방송에서 우정(서해원 분)이 명준(전노민 분)과 주원(김혜선 분)의 사이의 딸임을 알게 된 연희, 넘치는 분노를 억누르며 주원에게 “당신 모녀 말에요, 가능하면 내가 찾을 수 없는 곳으로 멀리 도망가는 게 좋을 거예요”라며 숨이 멎을 듯한 긴장감을 선사, 앞으로 연희의 심경 변화가 전개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비밀과 거짓말’은 빼앗기고 짓밟혀도 희망을 잃지 않고 묵묵히 자신의 목표를 향해가는 여자와 더 많은 것을 가지기 위해 거짓과 편법의 성을 쌓은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매주 평일 저녁 오후 7시 15분 방송된다.

오두환 기자  odh@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